세이슌 SEISHUN (제주 제주시 맛집) / 유명 체인 일식 맛집!! 라면일품!!
본문 바로가기
어른이의 삶/JEJU 맛집

세이슌 SEISHUN (제주 제주시 맛집) / 유명 체인 일식 맛집!! 라면일품!!

by 제토리 (JETOLEE) 2020. 4. 28.

안녕하세요!!

제토리 입니다!!

 

혹시 앞으로 또는 나중 후에

제주도 여행 오실 예정이시지는 않나요?!

 

혹시 제주도 여행이 추후에 계획되있다면

여기 한번만 봐주세요!!

 

제주도 현지인으로써 추천해드리는 관광지, 가볼곳, 맛집, 카페등

제가 직접가본 곳으로 선정하여 리뷰를 남겨드릴게요!!

 

꼭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제주도에 궁굼한 관광지 및 맛집, 카페 등등 궁굼하시다면

 

제 블로그에 포스팅된 관련글들 많이 찾아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성스럽게 글을 작성할 것을 약속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라되 오늘의 리뷰 포스팅하겠습니다!!

 

 

 

 

 

 





제주 시청점    세이슌 SEISHUN


위치 : 제주 제주시 서광로32길 34 / 이도2동 1188-1





쿠로 돈코츠 라멘


이거진짜 개인적으로 라면중에 이메뉴 제일 좋아해요!!



국물도 진짜 무난하고 짭조롬함!!


고기는 당연 부드럽구 ㅜㅜㅜㅜ



밥말아먹고싶은 그맛!!!


아 침고여 ㅜㅜ..






카라이 부타동



매콤하니 일본식 제육덮밥 업그레이드 버젼?!



조오오오오오온나 맛잇다~~




라멘일아 진짜 잘어울린다~!!!









볶음 우동



역시 언제나 도전은 실패한다..



맛은 없지않으나..


해물볶음우동이 그렇게 맛있지는않다..

뭔가 아쉽다..



차라리 나가사끼를 시켜먹을껄 그랫다!!...



























그 외 후기들!





#1

#제주 #시청 #세이슌

학교 근처 세이슌은 많이 가봤지만 시청 세이슌은 처음으로 와봤다.

(세이슌가면 공차가 20%할인이라길래 온건 비밀 ㅎ)


나는 세이슌보다 마모루를 더 좋아하는 데, 마모루에 없는 멘찌동이 궁금해서 멘찌동이랑 돈코츠라멘을 시켰다.

WoW 존맛탱 불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별로 강하지 않아서 더 좋았다. 적당히 매콤하니까 먹기 더 좋았다. 불맛고기김치볶음밥 느낌?ㅎㅎ

세이슌 앞으로 애정해줄게😍

돈코츠라멘은 맛 비슷했다. 이즈먼들..

맛있어서 더이상의 표현은 NEver..











#2


안녕하세용 쥐톨입니당*^3^*
오늘은 제주시청 맛집을 포스팅 해볼까해요 ㅎㅎ
제가 오늘 일본라멘으로 유명한 시청 세이슌에 다녀왔어요~!
언니랑 언니남자친구랑 3명이서 갔습니다!



안에서 봤을때
밖에가 훤히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밖에서 봤을때
안에 사람이 얼마나 있는지
확인을 해볼수 있다는..ㅋㅋ
알고보니 여기가
사람들사이에서도
제주시청 맛집 이더라구요~
저희는 다행이도 평일이라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수 있었어요!
주말에 오면은
거의 웨이팅을 해야한다고 보시면되요!



가지런히 놓여있는
피규어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둘러보다가
주방이 훤히 보이더라구요!
열심히 일하시는분들을 보며
음식을 기다리는중... 배고파..!

짜잔!
이게바로 세이슌에서
제일 잘나가는 차슈짬뽕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도 너무부드럽고,
양배추나 숙주나물도
너무볶지? 않아서
무르지않고
너무맛있었어요!
근데 고기가 통으로 나와서
비쥬얼은 너무좋지만
먹기에는 다소 불편해서
따로 가위를 달라고해서
잘라서 먹었어요!


이건 가까이서!
찍은것 위에 파를 뿌려주어
더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아요!
아! 매운거 못먹는분들도
편히 드실수있어요!
맵지 않아요~


요것은 쇼가야끼동
처음 도전해보는 메뉴여서
실패하면 어쩌지 걱정했지만!
그럴걱정할필요가 없더라구요 ㅎ
돼지앞다리살을
간장과 생강으로 재워
불맛을 더한덮밥이래요!
너무짜지도않고,
간도 딱맞고
불향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쓱쓱싹싹
다 비웠어요!


카츠카레라이스!
저는 평소에 카레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너무 맜있었어요
돈가스도 두툼하고
밥도 고슬고슬하니
맛있더라구요
거기다가 마늘 후레이크까지!
짱 완전 강추입니다!


진짜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


마지막으로 고로케!
머스타드랑 돈가스 소스를
뿌려주시더라구요!
옆에 샐러드도
참깨드래싱을
뿌려주셔서 너무맛있엇어요
하지만 아쉬운점이 하나 있다면
카레/감자/야채
이렇게 랜덤이라고 하셨는데
저희는 5개 다
감자만 나오더라구요..
저희가 운이 없는건지...
아니면 감자만 남아있던건지..
다음에는 골고루 다 먹어보고 싶네요...
하지만 마..맛있었어요...
맛이 같은거만 빼면! ㅎㅎ


세명이 가서
메뉴 4개 시키는건 기본이쥬?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배부르고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요기까지
예쏠쥐톨이의
제주시청 맛집
일본식음식점 세이슌
포스팅 이였습니당
여러분도 꼭가세용!!!
냠냠 ^^
다음에도 예쏠쥐톨이랑
맛집여행떠나요~~~

 






















 

끝가지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 여행에 관련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꼭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다른 포스팅도 한번씩 읽어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유사 키워드 = #제주도맛집 #제주가볼만한곳 #서귀포맛집 #제주시맛집 #제주도가볼만한곳 #애월가볼만한곳 #겨울제주도여행 #12월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카페 #두번째제주카페 #제주맛집 #애월카페 #제주도카페 #서귀포카페 #제주애월카페 #제주시카페 #제주카페추천 #제주카페여행 #제주도펜션 #제주도관광 #제주공항 #해수욕장 #서귀포가볼만한곳 #제주시가볼만한곳 #겨웅ㄹ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9월가볼만한곳 #제주10월가볼만한곳 #제주1월가볼만한곳 #제주2월가볼만한곳 #제주3월가볼만한곳 #제주4월가볼만한곳 #제주5월가볼만한곳 #제주6월가볼만한곳 #제주7월가볼만한곳 #제주8월가볼만한곳 #제주11월가볼만한곳#제주항공 #동문시장 #제주맛집 #제주도카페맛집 #제주카페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