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네컷 (제주시 제주시청 셀프 사진관) 인생샷 건져보자!!
본문 바로가기
어른이의 삶/JEJU 여행지

인생네컷 (제주시 제주시청 셀프 사진관) 인생샷 건져보자!!

by 제토리 (JETOLEE) 2020. 4. 29.

안녕하세요!!

제토리 입니다!!

 

혹시 앞으로 또는 나중 후에

제주도 여행 오실 예정이시지는 않나요?!

 

혹시 제주도 여행이 추후에 계획되있다면

여기 한번만 봐주세요!!

 

제주도 현지인으로써 추천해드리는 관광지, 가볼곳, 맛집, 카페등

제가 직접가본 곳으로 선정하여 리뷰를 남겨드릴게요!!

 

꼭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제주도에 궁굼한 관광지 및 맛집, 카페 등등 궁굼하시다면

 

제 블로그에 포스팅된 관련글들 많이 찾아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성스럽게 글을 작성할 것을 약속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라되 오늘의 리뷰 포스팅하겠습니다!!

 

 

 

 

 

 

 











인생네컷!



위치 : 제주 제주시 광양14길 8 1층 인생네컷 /

지번제주 제주시 이도이동 1767-8






커플티입고 제주시청에 놀러갔어요!!


술집도있고 옷가게도있고

놀거리 가득한 곳이에요!!







단무지 컨셉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죠?!








인생네컷 시청점 내부에요!!



무제한 포토존이 쫘악 펼쳐져 있지요!?


뒤폇에 모자나 안경같은것들도 있어요!!




거울도 엄청많고요!!









심심해서 저희도 써보았답니다!!


저는돼지 여친은 해바라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돼지만 바라보는 해바라기 컨셉이죵~~~



그외에도 엄청많아요!!





인생네컷 찍는곳이 내부에 여러 방이 있는데


배경이 흰색, 초록, 노랑, 빨강?등등있어요!!




저희는 오늘 노란색이라


배경도 노란색 찍을려고햇지만 배경이 너무겹쳐


셀카만 찍고 나와서 흰색배경에서 찍었답니다!!






마지막까지!!


포토존이 넘쳐흐르는 이곳!!


인생네컷!!







(퍼온거임)

(저희사진 망해서 ㅜㅜ)


이런식으로 이쁜포즈만 골라서

인생네컷을 건져가시길 바랄게요!!!























그 외 후기들!!





​#1


조마루 감자탕 맞은편에

새로 생긴 인생네컷집


4월에

미국여행 다녀왔는데

이제야 선물준다ㅠㅠ


새로 생긴 곳이라 그런지

소품도 다양하고

자유롭게 촬영가능했다

할로윈 기념으로

노랑노랑 배경에서 한컷

여기는 명당이 아니라

장당으로 요금이 되어있어서

약간 불편?

그래도 소품이 많아서

플리폴리보다 ㄱㅊ한듯

밥먹으러

감바스먹으로

세컨드플로어









#2



이번주 금요일이라고 적다가

급하게 저번주가 된걸 깨닫고

저번주 금요일로 정정하는 저번주 금요일의 일기

금요일엔 두탕을 뛰었지롱

그래서 두개로 나눠서 올릴거지롱 ㅎㅎㅎ


. 이레언니를 만난다.

2. 예쁜 사진을 찍는다.

3. 행복해진다.

4. 행복하게 찍은 사진을 보며 한참 행복해한다.

5. 이레=행복



얼굴 못생기게 나와서 가림방구


시청에 새로 생긴곳인데

되게 예쁘다~~ 쀼~~


사랑둥이 이레찌랑

이레찌의 사랑둥이 한쥬 >__<


우리가 만나면 사랑스러움이 세배 네배~~!!

저 귀엽게 글씨 쓴 것 좀 보세요..

이레언니는 나보다 언니가 맞다.

하지만 나보다 훨씬 풋풋 상큼 귀염터져

트로피카나인가?


꺄항 ㅎㅎ 언니랑 사진찍고 온 시청에 예쁜 카페

#리유니온

아니 여기 맨날 지나가면서도 카페인거 모름ㅋㅋ


예스펫 ! 예스키즈 ! 다음에 백반이 데리고

한번 가야겠다 ㅎㅎ

메뉴는 요렇게 있어윰<~

우리가 갔을땐 그렇게 늦은 시각도 아니었는데

생각보다 먹을게 엄청 다 나갔더라 ㅠㅠ

귀여운 초코컵케익 먹고싶었는데

아쉬움을 뒤로한채 . . . 다쿠아즈 두개 겟 !


카페엔 방명록도 있어요~!

쿠폰도 찍어주는데 아무래도 나는

자주 안가질거 같아서

현재는 제주 도민인 이레찌한테 넘기구 왔다 !

 

 

 









#3



나믄 흑백사진만 있는줄알았징 ㅋㅋㅋ
컬러로두 뽑을 수 있당 !

사진찍고나서 마음에 안들면
뒤로버튼 눌러서 다시찍을수도 있다!


우리 한 3번찍고 겨우 만족



사진찍기전에 거울에서 꽃단장을 하고
들어갈수 있다

사진인화를 기다리면서 안에서도 찍깅

조명이 밝아서 찍을만 하다

이상한 안경 끼고도 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2장에 3000원이다 ㅋㅋ

우린 6천원내고 4장인화함 ! 싸구 좋더라는 !!

위치는 시청 맵수다 옆입니당
24시간 운영한대요!























끝가지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 여행에 관련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꼭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다른 포스팅도 한번씩 읽어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유사 키워드 = #제주도맛집 #제주가볼만한곳 #서귀포맛집 #제주시맛집 #제주도가볼만한곳 #애월가볼만한곳 #겨울제주도여행 #12월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카페 #두번째제주카페 #제주맛집 #애월카페 #제주도카페 #서귀포카페 #제주애월카페 #제주시카페 #제주카페추천 #제주카페여행 #제주도펜션 #제주도관광 #제주공항 #해수욕장 #서귀포가볼만한곳 #제주시가볼만한곳 #겨웅ㄹ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9월가볼만한곳 #제주10월가볼만한곳 #제주1월가볼만한곳 #제주2월가볼만한곳 #제주3월가볼만한곳 #제주4월가볼만한곳 #제주5월가볼만한곳 #제주6월가볼만한곳 #제주7월가볼만한곳 #제주8월가볼만한곳 #제주11월가볼만한곳#제주항공 #동문시장 #제주맛집 #제주도카페맛집 #제주카페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