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고메 미트볼 삼각김밥
본문 바로가기
어른이의 삶/NEW FOOD

CU] 고메 미트볼 삼각김밥

by 제토리 (JETOLEE) 2019. 12. 18.




이 글은 2018년도 글을 블로그 이전으로 인하여 그대로 가져온것입니다!!


착오가 있으시다면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토리입니다!!

 

여러분 세상 모든 음식들이 궁굼하지않으세요?!

 

또는

 

제주도 여행 오실 예정이시라구요?!

 

제주도 현지인으로써 추천해드리는 관광지, 가볼곳, 맛집, 카페등

제가 직접가본곳으로 선정하여 리뷰를 남겨드릴게요!!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세상의 모든음식 맛보기와

제주도에 궁굼한 관광지 맛집, 카페 등등 궁굼하시다면

 

블로그에 포스팅된 관련글들 많이 찾아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성스럽게 글을 작성할 것을 약속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라되 오늘의 리뷰 포스팅하겠습니다!!

 

 

 

 

 

 

오늘도 저는 배가고픕니다.. 항상 그렇듯이요..

점심을 간단히 먹어야 되는데.. 과연 무엇을 먹어야 잘먹엇다고 소문이 날까요?!

 

역시 간단할때는 삼각김밥 하나겠지요?!

 

그렇게 저는 발걸음을 CU로 돌렸습니다!!

 

 

 

음... 참치마요 800원..

음... 만능볶음고추장 900원...

우삼겹 1000원... 뭘먹을까 고민중에...

 

 

엥? 잠깐?

오늘은 고메미트볼 삼각김밥을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많은 삼각김밥을 먹어봣지만

얼마전에 나온 고메미트볼 삼각김밥은 아직 맛을 보지 못했어요 ㅜㅜ

 

근데 이제 물가가 또 오르려는지

삼각김밥이 1200원이라네요 ㅜㅜ...

흐....

 

예전에 700원에 사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한데...

어느세 1200원을 찍다니...맘이아펐지만!!

그래도 맛은 궁굼하고 배가고프니 구입!!

 

 

 

 

 

 

 

 

 

 

 

 

 

두구두구두구두구(북치는소리)

 

전자레인지에서 15초 대핀뒤~

 

기다리고 기다리던~ 개봉 박두 !

 

 

 

 

아니 잠깐?!

 

선을따라 비닐을 벗기자마자

순간 달콤새콤한 캐첩향같은게?코를 찌르더라구요??!!

 

확실히 이건 맛있겠다~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제말에 공감하실 껍니다!!!

 

 

 

그리고 여기서!

잡는순간부터 안에 미트볼이 있다는걸 느낄 수 가 있어요!!

 

 

미트볼이 두툼하고 동그란게

밥의 두깨를 이기지못하고 저의 뱃살처럼 투욱하고

튀어나와있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비닐안에서 느껴지던 고메미트볼의 촉감은

아직까지도 잊을 수 없었고..

빨리 열어보고싶다는 기대감을 형성 시켜주었어요...

 

 

그래서 빨리 삼각김밥의 배를 갈라버렸죠!!

 

 

여러분에게 보여주기위해서 삼각김밥의 기본적인 김을

벗기고 말았어요!!

 

 

 

잘보이시나요?~

 

 

 

 

 

 

 

 

(사진고자인점죄송합니다...)

 

안에는 미트볼이 떡하니 저를 반겨주었어요!!

 

저에게 "왜 이제야 왔어?~"라는거 같았죸ㅋㅋㅋㅋ

 

 

 

흐음~스멜~~~~

 

 

 

그럼제가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뜨핫!! (덮석 냠냠)

 

 

 

 

 

 

 

 

 

 

 

속안이 보이시나요~?

 

고기패티가 정말 두툼해용~

밥도 양념이 되있어서 심심하지 않아서 좋네요~

 

 

 

맛은 스파게티소스석인 미트볼??에 밥을먹는느낌??

 

제가 완전 애기입맛이라 그런지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미트볼도 딱 먹기좋은크기여서 좋았어요!!!!

 

 

 

 

애들키우시는 주부님들이 애기들 간단히

밥을먹일때 이제는 비빔참치마요, 참치마요 노노!!

고메 미트볼을 먹어보는건 어떨까요!?

 

 

1200원이라는 삼각김밥의 가격종점을 찍었지만ㅜㅜ..

맛은 그만큼 가격에 알맞게 보증하는거 같습니다!!!

 

 

꼭먹어보시는걸 추천할게요~

이만 빠이루여~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새로운 음식을 먹어봤습니다!!

세상에는 이렇고 저런맛들이 정말 많죠..?...

 

죽기전에 먹어봐야될 음식들은 많고… 세상에 음식은 아직 절반도 못먹은듯한데…

저도 먹는거 좋아하고 여러분들도 드시는거 좋아하시겠죠..?!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이 먹지 못하거나 먼저 먹어보게되는 음식류들을 리뷰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누구나 입맛이 다르기때문에 너무 말에만 집중하지 마시고

스스로 상상해보고 저의 리뷰를 가지고 한번 드셔보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저는 생각보다 애기입맛이라서 초딩맛을 좋아합니다!!

매운것도 잘 못먹는 맵찔이고요…

이점 참고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온세상 음식을 먹어볼때까지!!

리뷰해보겠습니다!!

 

이상 제토리였습니다 나중에 봐요!! ''

 

댓글